미리아드

시놉시스

<MYRIAD. Where we connect. | VR Experience>는 인간의 활동으로 인한 이상 기후 시대에서의 동물의 이동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고도의 예술적, 시적인 VR경험을 통해 그려낸다. 극중 동물의 이동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며, 관객은 이 과정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계의 상호 의존적인 관계를 다른 각도에서 경험하게 된다. 글로벌에서 기본에 이르기까지 MYRIAD는 탄소로 세계를 창조함으로써 뛰어난 예술적 개념에 상호 연결성의 과학을 포함한다. 유연하고 풍부한 탄소는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의 기초를 이루는 원소이다. MYRIAD의 시각적 개념은 이 빌딩 블록을 개별 요소와 글로벌 네트워크 간의 내러티브 및 미학적 연결로 사용하여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가 끝없이 연결된 순환의 일부임을 보여준다. 탄소는 MARIDIA의 모든 형식에 걸쳐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주요 요소로, 대기와 풍경을 만들어내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살아있는 우주에서 움직임을 전달하고 상호작용을 재구성한다.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아날로그 목탄 드로잉은 디지털 VR 환경에 통합되고 탄소 입자 시스템과 결합되어 MYRIAD의 세계를 형성한다. 분해와 재조립을 통해 유기적인 생명력과 끊임없이 변화하고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세계에 대한 통일된 이해를 전달한다.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자연 순환을 경험하는 것은 자연 세계에 대한 직관적이고 풍부한 이해를 촉진하는 동시에 인간 행동이 개인 및 글로벌 규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새롭게 책임감 있는 태도를 생성한다. 한 번에 하나의 여행, MYRIAD의 몰입적이고 독특한 경험은 우리가 공유하는 세계 및 우리가 공유하는 놀라운 존재에 대한 개인의 연결을 활성화한다.

감독정보

Credits

A project of Interactive Media Foundation and Filmtank
In co-creation with Miiqo Studios and Artificial Rome
With the scientific support of
Supported by Medienboard Berlin-Brandenburg
Executive Producers
Saskia Kress (Interactive Media Foundation)
Michael Grotenhoff (Filmtank)
Creative Producer : Michael Grotenhoff (Filmtank)
Author/ Creative Director/ Art Director
Lena Thiele
Sebastian Baurmann (Miiqo Studios)
Lead Visual Artist : Dirk Hoffmann (Artificial Rome)
Story and Text : Lena Thiele (Miiqo Studios)
Technical Director : Torsten Sperling-Ufer (Artificial Rome)
More Credits

작품 더보기